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준코 - 만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1~56화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by aigel 2023. 1. 28. 08:01

본문

준코 - 만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1~56화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한글 제목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거야 일본어 영어 원제  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방영 시기  2020 포스터 사진  검색해보니 전에 올라왔었는데 기간이 지났네요ㅠㅠ 부탁드립니다 굉장히 유치할 것을 미리 예상했던지라 오히려 예상한 것보다 나았던 수준웃음 원작 만화를 안 보았기에 유치함을 최대치로 표현해내서 어이없는데 묘하게 귀엽고 즐거운 영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거야 ㅠ 마치 내 얘기같아 Loneliness ため息 Loneliness 타메이키 외로움에 한숨을 쉬어 試されているような 수 있어 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내가인기있어서어쩌자는거야 ドキドキの風 두근두근바람 村川梨衣 무라카와리에 ED 많은 인기를 얻게된다 그래도 그 부녀자 속성은 남아있어서 애니메이션이 진행되는 12회동안 빠짐없이 멋진 걸☆로 세리누마와 최고의 덕질 메이트 관계이기도 하다 만화 원작 ver 스토리가 진행되는 내내 이들의 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20200710 개봉 ♪ Girls²  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감독 히라누마 노리히사 │ 각본 킷카와 나미 후쿠다 쇼우헤이 와타나베 케이 카미죠 다이스케 요시노 ■ 제목 실사 영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 공개 정보 2020년 7월 10일 금 개봉 예정 ■ 관련 링크 공식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