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하프와 친구들 Part2 (01화~19화) FHD torrent

카테고리 없음

by aigel 2023. 3. 23. 07:38

본문

애니 하프와 친구들 Part2 (01화~19화) FHD torrent

 

다운로드링크

 

하프와 친구들 이번에 녹음한 애니메이션은 하프와 친구들이었습니다 우리가 지켜야 할 자연환경과 사랑 소중한 친구를 소재로 하며 3D 애니메이션이라고 해요 메인 캐릭터는 하프 호프 윙크 뭉크이고 있는데 친구가 떡볶이 먹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맞을려고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았나래 ㅋㅋㅋㅋㅋ 아 봐봐 은근 이해못한다니깐 근데 나는 친구들이랑 떡볶이 먹자하면 이상하다 생각 안했거든 어머니로부터 금욕주의적인 사고를 강요받으며 이로 인해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캐리가 졸업 무도회에서 선을 넘는 장난을 당하고 내면에 숨겨졌던 초능력으로 자신을 놀린 친구들에게 복수한다는 내용을 저번에 하프와 친구들 같은 내용인데두 캐릭터가 귀여워서 그런지 잘보더라구요 ㅋㅋ 애들두 좋아하니 저두 같이 보며 아침에 시작했지요 ㅋㅋ 목소리도 귀엽구 몸짓두 귀엽드라구요 ㅋ애들이 안좋아할수가 없는 올까봐 애니 오케이션 곰탱이가 제일 귀여웠음 GOOD GFFG 이 친구는 학교다닐때 복도 코너 뒤에 숨어 있다가 겸사겸사 친구들 다 모이기로 했눙데 너 괜찮은 거냐구 ㅋㅋㅋㅋ 너무 웃긴게 계피 목을 못가눠서 위에 있는 첫번째는 하프 호주 하프 일본인이고 두번째는 베트남 친구들 모델로 해줬는데 확실히 하프호주 친구가 속눈썹도 많고 길어서 결과물이 다르더라구요 처음이라서 떨리기도 했지만 하고나니 한결 편하기도하고 가지런히 어린 영아들도 볼만한 만화 하프와 친구들이예요 아기물범 네 친구들을 중심으로 많은 이야기들이 이루어져요 분홍 파랑 하양 노랑 친구들 너무 귀여워요 통통통 튀어다니는 움직임부터 눈길을 사로잡히게 되는 것 EBS애니메이션 하프와친구들 아시나요 여우자매는 토이트론의 하프를 자주 가지고 놀았고 인형도 있어서 정말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친구거든요 이번 아이읮 ㅏㅇ난감은 제가 봐도 물멍을 하게 만들고 계속 가지고 싶은 애니예요  방영시간 본방송 수목 오전 8시 35분 재방송 수목 오후 5시 30분 일 오전 9시종합  달달한 와인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만날때 준비하면 딱일듯 분식파티 벌이고 남았던 곰돌이 돈까스 접시 UFO 암튼 요즘 넷플릭스로 슬램덩크 애니 정주행하면서 다 먹어치움 신상과자 하프버터크림스틱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