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억캡슐 1~4권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by aigel 2023. 1. 28. 08:20

본문

기억캡슐 1~4권 다운로드

 

 

다운로드링크

 

 

제 최애캡슐 오늘 아껴둔거 꺼내마셨어요 ㅎ 2020 여름한정 인텐소도 최애였는데 떨어지는거 볼때마다 눈물이 ㅠ ㅠ 혹시 비슷한캡슐 뭘까요 그거라도 사야겠어요 ㅜ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불면증이 있어서요 디카페인 캡슐 사 볼까 해요 아주 오래 전에 먹어 본 기억으로는 맛이 참 없었는데요 디카페인 캡슐 맛있는 거 있을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때도 참 신기한 동네였던 걸로 나는 기억하고 있다 동네를 돌아 다시 부전시장으로 올라가는 거리에는 예전 모습 그대로 아직 운영하는 가게들이 보이고 아 여기 롤러스케이트장이었는데 세상에 건물이 아직 있었네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송정역 출발 미포역까지 해변열차 스카이캡슐 이용 후기 이번에 다녀온 여기가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관람을 마치고 슬슬 내려오는데 부산 해변열차가 들어와서 저는 산미가 적고 고소하며 부드러운 맛을 좋아해요 캡슐이름을 몰라 선택 장애를 겪고 있어요 추천촘 부탁드려요 예전에 바닐라 향나는 캡슐도 먹은것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모아하 타임캡슐 기억나시나요 엊그제 봉 했던거 같은데 이제 캡슐 공개 2주밖에 안 남았어요 시간 참 빠르죠 1월에 캡슐을 닫았는데 벌써 12월이예요ㅜㅜ 모아하도 3가지 올해 목표 써서 캡슐에 넣었는데